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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세발

유니티 홀로렌즈 연동


* 홀로렌즈는 현재 개발자 프리뷰상태


1. 홀로렌즈 홈페이지에서 SDK를 받아서 설치.

Visual Studio 2015 Update 3, 홀로렌즈 에뮬레이터, 유니티 홀로렌즈 테크니컬 프리뷰(HTP)을 설치한다.


2. 유니티HTP에서 대충 씬을 하나 만들고 아무 개체를 만들어본다.


3. 플레이어 세팅(Edit -> Project settings -> Player)을 연다.


4. 인스펙터에 플레이어세팅이 나타날텐데, 여기에서 Windows Store Apps setting 탭(초록색 아이콘 버튼)을 클릭한다.


5. Other Settings - Rendering - Virtual Reality Supported를 체크한다.

유니티HTP버전이면 자동으로 Virtual Reality SDKs 안에 Windows Holographic이 추가되어있을 것임.


6. 프로젝트를 Windows Store Apps로 빌드.

이 때 SDK는 Universal 10으로, UWP Build Type은 D3D로 설정한 후 빌드한다.


7. 빌드하면 하나의 VS프로젝트가 생성이 되어있을텐데, 이것(sln파일)을 비주얼스튜디오에서 불러온다.


8. 플랫폼을 x86으로 맞춘 후, 실행 타겟 장치를 설정한다. (Hololens 에뮬레이터 혹은 Remote device로 직접 홀로렌즈에 연결 등)

Project - 프로젝트 properties 에서도 타겟 장치를 설정할 수 있다.


9. 디버그하면 유니티에서 제작한 내용이 홀로렌즈와 연동이 되어 실행된다.



짜잔.